목차 열기

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Minecraft / 마인크래프트 내구도 별로 리소스팩 따로 지정하는 방법


Q. 내구도 별로 리소스팩 따로 지정하는 방법


A. 


해당 모델파일 오버라이드에 dmamge는 0-1로 쓰신후 model 에 해당 내구도에 보일 모델 파일이름을 쓰시면 됩니다

{

    "parent": "item/handheld",

    "textures": {

        "layer0": "텍스쳐0"

    },

    "overrides": [

        {"predicate": {"damage": 0.2},"model": "모델1"},

        {"predicate": {"damage": 0.4},"model": "모델2"},

        {"predicate": {"damage": 0.6},"model": "모델3"}

        {"predicate": {"damage": 0.8},"model": "모델4"},

        {"predicate": {"damage": 1.0},"model": "모델5"}

    ]

}

에이뽀르2017.02.15. 21:53답글신고

dmamge는 내구도 깍인 퍼센트로 위에서 말했듯이 0-1 사이 쓰시면 되구 모델1..5하는 거에 .json으로 되있는 모델파일들 넣으시면 됩니다

Resonant2017.02.15. 23:33답글신고

정말 감사합니다! 근데 0.2 0.4는 무엇을 뜻하죠?

에이뽀르2017.02.15. 23:35답글신고

Resonant 내구도 깍인정도요 0-1로 0이면 0퍼1 이면 100퍼


 



[출처] 내구도별로 리소스팩을 따로 지정하는 방법 (김태룡) |작성자 Resonant




728x90
반응형
댓글
글 보관함
«   2025/02   »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