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 열기
티스토리 뷰
728x90
반응형
@@@@_d (Diffuse, 확산)
도로의 기본적인 텍스처를 포함한 파일이다.
@@@@_r (Road, 차량 도로)
차량 도로임을 명시하는 파일이다.
- Photoshop 등에서 Smaller File(8-Bit)로 저장하면, 게임 내에서 인식하지 못한다.
- 바위나 균열 등 도로의 질감(도로의 낡은 정도)을 표현한다.
- 검정(00): 차량 도로가 아님을 표현한다. (추가적인 변형을 가하지 않고, _d 부분를 유지한다.)
- 하양(FF): 차량 도로임을 표현한다.
보행자 도로를 검정으로, 차량 도로는 하양, 도로 선을 옅은 회색으로 칠한다. (균열, 선 등)
@@@@_p (Pavement, 보행자 도로)
보행자 도로임을 명시하는 파일이다.
- 검정(00): 차량 도로임을 표현한다. (_p가 아닌, _d를 사용한다.)
- 하양(FF): 보행자 도로임을 표현합니다. 하지만, _d를 그리지는 않는다. 게임 내의 콘크리트 등으로 칠해진다.
- 회색(CC): 약간의 보행자 도로임을 표현합니다. 동시에 _d의 투명도를 결정한다.
보행자 도로를 하양~회색으로, 차량 도로는 검정색으로 칠한다.
728x90
반응형
'Game > Cities: Skylin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ities: Skylines / 도로 저장 & 업데이트 필수 작업 (0) | 2021.05.26 |
---|---|
Cities: Skylines / 블렌더 FBX 내보내기 / Blender FBX Export (0) | 2021.05.26 |
Cities: Skylines / 도로 텍스처_r 실험 테스트 (0) | 2021.05.26 |
Cities: Skylines / 자산 편집기 / 도로 (0) | 2021.05.26 |
Cities: Skylines / 원하는 이미지를 화면에! / Image Overlay (0) | 2019.11.18 |
댓글